励志大学诚邀您的加盟
点击关闭
励志大学官方微信
点击关闭
最新活动
您当前的位置:励志大学 > 范文大全 > 奥运演讲稿 > 奥运韩语 奥运韩国语演讲稿
02
12

奥运韩语 奥运韩国语演讲稿

1908 년, 중국의 "tianbing 청년"잡지로 중국 인민의 모든 3 개의 문제를 제기 : 처음 때, 중국은 올림픽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를 보내는» 둘째로, 중국이 올림픽 게임에 참여하는 팀을 보낸» 셋째, 중국은이 호스트의 올림픽 게임» 오늘날의 중국 인민의 옛 두 개의 우리는 이미 달성, 그러나, 우리는 언제 라운드를 개최할 수있습니다 올림픽의 꿈?» 2008 년을 믿습니다.

비록 나는 회화에 약한거합니다. 그러나, 나는 아직 희망은 우리가 사용하는 언어는 2008 년에 사진을 설명합니다. 내 마음 속에, 2008은 3 - 색, 빨간색, 노란색, 녹색합니다.

빨강,이 두근거리고의 화염, 성화를 나타냅니다. 이 불꽃, 기원전에 고대 그리스 이래 점화하기 전에 사찰이 아니라 외부합니다. 그것은 종종 말했다 : "국민은 또한,"세계의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중국 방문, 한번 말하기를 : "우리의 국가들은 나라의 깊은 감탄과 풍부한 긴 역사를 그들의 인류는 인류의 모든 재산도합니다."비슷하게, 오스트리아 비록 윤 유럽 대륙에서 점화된 불꽃, 인류의 모든 소유는 f 당사의 글로벌 빌리지합니다. 특히 1896 이후 첫 번째 근대 올림픽이 인류의 현대 문명의 증인이되었다, 이것이 불꽃을 통해 그것이 사라진 전쟁과 어두운, 여전히 순도이 불꽃, 염증 흔히, 사람들은 자신의 오랜 시간 수없습니다 , 눈물 - yingkuang; 이것은 많은 사람의 불꽃 있도록부터 위에서 아래로 찾기; 꿈을합니다.

올림픽 100 년, 그 상황 변경되는 경우에는 동일한가 일관성이 인간 정신합니다. 올림픽의 정신, 인문 과학은 불후의 내용을 기초합니다. 특별한 영적인 힘을 경시했다 사모하는 모든 인류에 대한 포부를 진행합니다. "더 높이, 더 빨리, 더 강한"이란 구호 아래의 올림픽 운동이 진정한 옹호자 "단결, 우정과 진행합니다."
主题推荐:
相关文章
发表评论 共有条评论
用户名: 密码:
验证码: 匿名发表

奥运演讲稿

倾一生之力,注一世之情。
听一席之音,赏一瞬之魂。
读经典之篇章,励高远之宏志。
撰经世之子集,留百芳于后世。